티스토리 뷰

올해 초에 우리V포인트카드(무이자할부)를 우리은행에서 발급 받았다. 그냥 무이자 할부 되는 카드 주세요 했더니 이 카드로 발급해줬다. ( 물론 카드를 써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얘기에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혜택은 글쎄...) 아무튼 이 카드의 특징은 모든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된다는 것이고, 전월 실적에 따라 2~7% 모아포인트를 적립해 준다는 것, 그리고 3단계에서 할인해준다는게 있는데 솔직히 3단계는 의미 없어 보인다.





오늘 포스팅 하는 내용은 전월 실적에 따라 2~7% 모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인데, 발급당시에 교통요금으로 설정을 했다. 포인트 받는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전월 실적이 50 만원이라면 이번달에 5%의 포인트를 받는데, 교통비를 선택 했다면 ( 교통비 10만원을 썼다 치면 ) 5%인 5,000원을 모아포인트로 적립이 되는 것이다. 


실제로 포인트는 잘 쌓이는 편이다. 내가 카드를 어느정도 사용해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1년 안되는 시간 동안 25,000원 가량의 포인트가 쌓였으니 많이 쌓이는 편인 것 같기도 하다. (아닌가? 아무튼 포인트가 쌓이긴 쌓였다.)


일단 그것보다 6개월 마다 바꿀 수 있는 선택 화면이 어디 있는지 한번 찾아보겠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개인으로 로그인을 한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준다. ( 전에는 주민번호였는데 웹회원 아이디로 바뀌어서 살짝 당황했다...아이디를 까먹어서..)




공인 인증서로 로그인을 한다. 




나의 카드 > 회원정보관리 > 보유카드 조회 메뉴를 누르면 나의 보유카드가 모두 조회가 된다.




우리V포인트카드 에서 혜택보기를 누르면 혜택들이 상세히 나오는 팝업이 뜬다.




서비스 혜택을 쭉 읽다 보면 중간에 <서비스 변경하기> 가 링크로 되어 있어 누르면 서비스 변경하는 메뉴로 이동한다.




우리 V 포인트 카드를 누르고 조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변경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온다.




STEP 2, STEP3 구간을 바꿀 수 있는데 사실 STEP 3 구간은 별로 쓸모가 없어 보인다.




이 메뉴의 경로이다. 이것을 먼저 알았다면 고생을 덜 했을텐데, 이런 안내가 조금 아쉽다. 


오늘은 우리V포인트카드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다. 요즘 무이자 할부가 거의 없어진 상황에서 대안으로 사용하기에는 좋은 것 같다. 이미 삼성4카드도 가지고 있어서 둘이 번갈아가면서 무이자 할부(?)를 하는 중이다. 원래는 교통을 주력으로 삼았었는데 요즘 쇼핑에 맛이 들려서 인터넷 쇼핑으로 바꾸고 포인트를 한번 모아 보려고 한다. 나중에 6개월 후에 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는지 인증이나 한번 해야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
Total
383,756
Today
6
Yesterday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