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심시티 빌드잇에서 공항이 건설 되었다. 하루가 넘는 시간동안 기다렸는데 항공 운송 보상은 뭔지 기대가 된다. 일단 공항을 건설을 해야 도쿄 타운 구역을 지을 수 있기 때문에 공항은 필수적으로 지어야 한다. 공항을 만들기 위해서는 1일 하고 7시간정도 걸리는데 중간중간 공항이 빈 땅에서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공항을 완성하면 아래와 같이 [지금 오픈] 을 통해 항공 운송을 시작 할 수 있다. (항공운송을 하지 않더라도 수시로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전에 비행선과 열기구와 같이..) 항공 운송은 기존의 무역선과 동일하다. 물건을 생산 또는 구매해서 수량을 맞춰 발송을 하면 된다.



공항이 완성이 되면 [지금 오픈]을 해야 화물 운송이 시작된다.



공항의 완성된 모습이다. 수시로 비행기가 내리고 뜨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 ( 화물 운송과 상관없이.. )



공항을 건설하면 도쿄 타운 구역이 해제가 되어 주거 지역을 추가 할 수 있다 .( 기존 주거 지역보다 최대 인구가 높다. )


운송 보상으로 심캐쉬나 황금열쇠를 주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복 고양이(?) 를 1개 준다. 이 아이템은 도쿄 타운 구역을 짓기 위한 아이템으로 공항에서만 생산이 가능하다. ( 무역기지에서 판매시 최대 2200 원에 판매 할 수 있다. ) 그런데 이렇게 한번 물건을 배송하고 나면 다음 항공 운송을 위해서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18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무역선 보다는 복 고양이 모으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항공 운송도 무역선과 마찬가지로 물건을 실어서 보내면 된다. 운송 보상은 복 고양이(도쿄 타운 구역 생성용) 이다.



복 고양이는 도쿄 타운 구역 건설을 위한 아이템이다. ( 무역기지에서 2200 원에 판매 할 수 있다. )



다음 화물 비행기는 18시간 이후에 도착한다.


도쿄 타운 구역을 건설하기 위한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많은 구역을 만들기는 어려워 보인다. 그래도 기존 주거지역에 비해 2배에 달하는 최대 인구를 수용 할 수 있으니 좁은 땅에 더 많은 인구를 수용할 수 있을 듯 하다. 그래서 지금은 땅 넓히기가 너무 어려운데 기존의 건물을 부수고 새로 지어서 인구를 늘리는게 내 심시티 빌드 잇의 목표인 인구 100만을 더 빨리 달성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도쿄 타운 구역을 건설해 보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
Total
398,231
Today
63
Yesterday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