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사용기

쉬크 쿼트로4 티타늄 면도기 개봉기

그녀는애교쟁이 2015. 2. 25. 21:00
반응형

CJ Mall 에 왠 포인트가 1.9만점이 있길래 왠 떡인가 해서 쉬크 면도기를 구매해 봤다. ( 포인트는 나중에 알고보니 예전에 정관장에서 홍삼정을 구매하고 쌓은 포인트가 2년이 만료가 얼마남지 않았던 것이었다. ) 질레트, 도루코 면도기는 사용해 봤지만 쉬크는 처음 사용해보는 것인데 티타늄 코팅이 되어 있어서 날이 잘 무뎌지지 않고 손잡이가 먼저 무뎌진다는 소문을 듣고 구매를 해 보았다. ( 배송온 것을 보니 손잡이 부분이 고무인데 물렁물렁해서 그런 이야기가 나왔나 보다. )


내가 구매한 제품은 특가구성이라고 하여 쉬크 쿼트로4 티타늄 면도기 + 티타늄 날 8개 이다. ( 티타늄 날은 총 9개가 들어 있는 것이다. CJ mall 에서 구입) 설 연휴가 중간에 끼는 바람에 거의 10일만(!!) 배송이 왔다. 


택배가 오면 일단 뜯고 보는 성격이라 항상 박스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것을 나중에 깨닫는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그냥 포장 뜯은 사진부터 시작~




구성품은 면도기 1개(면도날 포함) 과 면도날 8개이다.




임시 거치대가 들어 있는데 오래 쓸만한 거치대는 아닌듯 하다. 그냥 플라스틱이다.




면도기의 배부분이다. 손잡이 흰색부분은 약간 부들부들한 고무재질로 되어있다.




쿼드로라고 손잡이 부분에 적혀있다. 




면도날을 찍은 모습인데, 4중 날에 면도날 중간에 철사로 베임 방지 망이 되어 있다. 실제로 안베이는지는 모르겠다. 느낌상으로는 베일 수 있을 것 같다.



사진에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위쪽에는 정밀 면도날 1개가 있다. 




쉬크 마크가 손잡이에 박혀있고 주변에는 크롬 되금이 되어 있어서 꽤 고급스럽다. 화장실에서 보면 반짝반짝 하다.






다시한번 면도기와 면도날의 합체샷


사용해본 결과 일단 날이 예리해서 잘 나가기는 한데 조금은 거친 느낌이다. 얼굴이 썰릴까바 조금 무리하게 밀지 못하겠다. 턱과 볼 부분은 완전 매끈하게 면도가 되었고, 인중 및 입술 윗 부분은 조금 무서워서 바짝 못했더니 조금 수염이 남았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이 비누 묻은 손으로 잡으니 조금은 미끌미끌한 느낌이었다. 면도날 상단에 젤이 녹아나오는 바는 미끈미끈한 젤이 넉넉히(?) 나와 면도하는데 불편함은 없었다. 


이전에는 질레트 퓨젼 프로글라이드 와 도루코 페이스식스6중날 휴대용면도기를 사용했었는데 수염이 많이 나는 편이 아니다 보니 그렇게 극적인 변화는 없는 듯하다. ( 면도도 3-4일에 한번 한다. ) 하지만 포인트로 인해 엄청 싸게 구매한 것에 만족하며 1년간은 면도기를 안 사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