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시티 빌드잇이 업데이트 되었다. 심시티는 빌드잇은 뭔가 조금씩 업데이트를 하면서 생명연장을 하고 있다. 지겨워 질만 하면 새로운 건물이 추가되면서 또 도시개발(?)을 하게끔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주거 건물에서 파리 구역(도쿄 타운 구역 보다는 최대 인구 숫자가 작다) 과 랜드마크에 에펠탑이 생겼다. 



이전 도쿄타운 구역과 마찬가지로 공항에서 파리 구역을 만들기 위한 특별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공항을 보면 알겠지만 일본과 프랑스행 화물기가 따로 운영되면서 별도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게끔 탭으로 구분되어 있다. ( 한번 선적하고 나서 다음 비행기가 오기까지 8시간이 걸린다. 일본행 비행기 보다 적게 걸림 ) 그리고 에펠탑을 짓기 위해서는 파리 구역을 10개를 만들어야 에펠탑을 지을 수 있으며, 이전에 히메지 성도 토쿄타운 구역을 10개를 생성해야 만들 수 있게 변경 되었다. ( 아직도 히메지성은 열쇠 모으기가 빡세서 못 짓고 있다. ) 



빨리 도시 땅을 다 넓혀서 개편을 좀 해야겠다. 이제는 건물 지을 땅이 모자라기 때문에 기존의 건물을 부수고(?) 재개발을 해야 할 지경이다.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조금씩 게임의 디자인이 변경되고 있다. 아이콘이 점점 커져서 클릭을 하기 편하게 바뀌고 있다. 그 외에 소소한 업데이트가 추가 되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
Total
305,366
Today
56
Yesterday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