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깨알 팁 이야기

내맘대로 T 멤버십 할인율 조정하기(골드/VIP 대상)

그녀는애교쟁이 2015. 8. 13. 11:46
반응형

SKTelecom 에서는 멤버십을 이용한 서비스를 많이 선 보인다. 이번에도 T멤버십과 몇몇 제휴 업체(11번가, 피자헛, CU, 빕스, 뚜레쥬르 )와 내맘대로 T 멤버십 할인율 조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간단히 말하자면 5개의 제휴업체의 할인율을 71%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 자유롭게라고는 하지만 약간의 제약이 따른다. ) 


출처 : tworld 공식 홈페이지


그래서 많이 이용하는 업체의 할인율을 높이고, 이용하지 않는 업체의 할인율을 내려서 포인트 사용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나는 골드 맴버이지만 온가족 할인으로 묶여 있어서 포인트가 무제한이다. 그렇기 때문에 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기 위해서 뚜레쥬르, CU 에 몰빵하기로 했다. ( 그리고 다른 것보다 이게 제일 나은 선택인 듯하다. )


참고로 11번가의 경우 최대 21%까지 포인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나 11번가는 장난질이 너무 심해서 그냥 11%로 두기로 했다. ( 내맘대로 할인 21%라고 하면서 상품별로는 1%씩 밖에 안해주거나 2% 할인해준다고 하면서 최대 금액이 5천원으로 제한 되거나 한다. 그리고 이미 쿠폰으로 장난질을 많이해서 11번가는 그닥.. )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도미노 피자가 추가되었으면 좋겠다. ( 도미노 피자 맛있... )



Tworld 에 들어가서 myT 에서 내맘대로 T 멤버십을 선택한다.



내맘대로 T멤버십을 선택하면 현재의 할인율이 나오고 할인율을 재조정을 할 수 있다. 

( 할인율 조정은 1년에 2회만 된다고 한다. )


할인율 설정하기 메뉴를 선택한다.


각 제휴업체별로 설정할 수 있는데 5% 단위로 조정이 가능하다. ( 최대71%까지 가능하다. 71%가 넘으면 메시지가 나오면서 변경이 되지 않는다. )


최종적으로 CU 20%, 뚜레쥬르 30%에 몰빵을 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휴업체에 몰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11번가는 많이 이용하지만 상품별로 제한이 걸려서 그닥 할인이 되지 않는다. 21% 할인되는 상품 찾기도 힘들다. 그래서 그냥 안녕.. )